로고

(주)성풍건설
로그인 회원가입

인사말

인사말

01.jpg

CEO's MESSAGE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터널 전 분야의 기술 특화 전문업체
(주)성풍건설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1989년 3월 3일 창립 이래, ㈜성풍건설은 수직터널 분야에 있어 우수한 인재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 으로 터널 공사의 핵심기술을 창출, 터널기술 특화 전문업체로서 기반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에는 건설관계사 및 협력사 외 여러분의 성원과 ㈜성풍건설 가족의 결집된 역량이 발휘된 결과라 생각하며, 지면을 빌려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리는 바입니다.

터널 전 분야(설계, 시공, 유지관리)의 기술 특화 전문업체로서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구축하기 위하여 성실, 정직, 정확의 경영이념을 토대로 급변하는 국내외 건설 환경에 발맞추어, 혁신적인 자세로 최상의 품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개발에 매진 할 것이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회사의 가치 창출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회 인프라 시설 건설 프로젝트와 많은 토공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택지개발, 도로, 터널, 상하수도 설비 등의 건설분야의 경험을 더욱 축적하여 보다 다양하게 회사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성풍건설은 모든 도전과 역경에 성공적으로 대처하고, 윤리적이고 투명한 경영쪽 관리를 실행할 것입니다.

또한 직원의 잠재력과 능력을 고려한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 성을 극대화 함으로써 최상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개선 발전 시켜나갈 것입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모든 역량을 모아 고객, 주주, 그리고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신뢰받고 더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